▒▒ 신비한 보은도사의 대운용신영서부적은 수작업으로 그린 맞춤 부적입니다 ▒▒▒ "보은도사"

보은도사  영서 부적은 사주감정후 택일하여 기도,소원발원하고 

영계에서 직접 수작업으로 그린 맞춤 부적입니다

 

              액(厄)을 막고복(福)을 가져다 주는 신비의 부적! 신통한 영력으로 기(氣)를 모아
              제작한영서부적(靈書符籍)은  삶이 힘들고 버거운 사람들의 운(運)을 열어 준다.

 

 


사주상담을 하다 보면 학술적으로 규명하기 힘든 문제들도 많습니다.
길운인데도 흉한 일이 발생 하여 사태가 나빠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흉한 운이 아닌데도 흉한 운이 발생한 경우에는 우리는 그것을 신살이 발동 했다고 치부합니다.
원인 모를 질병이나 정신병,손제,관제,애정문제, 학업문제도 신살이 주범인 경우도 있다고 할수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부적 처방이 분명 큰 효과가 있습니다. 사주에는 이런 흉살이 누구에게나 있습니다. 대개는 흉한 운에 드러나지만 길한 운에도 흉살이 드러난다면 이때는 부적처방의 효과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길운인데 왜 나쁜일이 발생하느냐고 반문할지도 모르나 세상이 순리대로만 돌아가지 않는 것인데 그 원칙을 역행하는 것이 오직 인간입니다. 그러니 사람은 이미 정해진 사주팔자의 굴레를 벗어날 수도 있는 경우도 있지 않겠느냐 라고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일부학자들은 부적을 우주의 파장을 기로써 응축해 인간의 생체 에너지와 우주의 에너지가 주파수가 일치하면 신기한 효과를 본다느니 하면서 굳이 과학적인 근거를 찾을려고 노력하는 것도 엿볼수 있지만 부적은 한마디로 인간의 신념과 믿음을 구체화 하기 위한 매개체라고 할 수 있고 그냥 도구라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중요한 것은 반드시 효과가 있을 것이라는 단시적인 믿음이 있어야 하며 이것은 어떤 종교관과 비슷합니다. 마치 기독교에서 십자가를 상징적으로 믿는 것과 같은 원리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적은 종교와는 다릅니다. 종교는 생활 양식이라면 부적은 생활 방식입니다.
일부학자들은 부적을 우주의 파장을 기로써 응축해 인간의 생체 에너지와 우주의 에너지가 주파수가 일치하면 신기한 효과를 본다느니 하면서 굳이 과학적인 근거를 찾을려고 노력하는 것도 엿 볼 수 있지만 부적은 한마디로 인간의 신념과 믿음을 구체화하기 위한 매개체라고 할 수 있고 그냥 도구라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중요한 것은 반드시 효과가 있을 것이라는 단시적인 믿음이 있어야 하며 이것은 어떤 종교관과 비슷합니다. 마치 기독교에서 십자가를 상징적으로 믿는 것과 같은 원리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적은 종교와는 다릅니다. 종교는 생활 양식이라면 부적은 생활 방식입니다.

부적은 정성이며 정성이 없는 부적은 휴지 조각에 불과 합니다. 그리고 부적을 써주는 사람의 믿음이면 충분합니다. 부적을 받는 사람은 그냥 애써서 심적으로 믿음을 나타낼 필요는 없습니다. 차라리 하느님을 믿는 것이 쉽지 한낮 종이에 무슨 대단한 믿음을 기대하겠는가. 그냥 정성금을 지불할 때 그것으로 믿음이 증명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아무런 욕심을 갖지 않고 그냥 편안한 상태로 생활할 때 예기치 않은 변화를 체험하게 됩니다. 100번 사주를 보는 것 보다 한번의 부적 처방이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사주에서 나타난 신살들을 살펴보고 그것을 부적으로 미리 예방해 봅시다. 부적 처방으로 운을 개척하는 지혜를 가질 때입니다

 

 

 

 

 

 

 



보은풍수연구소  | 보은 작명원 | 제휴광고 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 운영자메일